
최고의 기술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듣는 카프로샵이 되겠습니다.



정성을 다한 서비스로 고객님께 다가서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듣는 카프로샵이 되겠습니다.
제네시스BH 3.8 친절한수리와 감동후기_ver1
- 작성자 : 이재혁
- 작성일 : 2022-02-24
- 조회수962
차를 수리하기 전에 카프로샵에 전화를 드리고,
수리에 관련 된 상담을 받고, 예약을 통해서 금일 방문하였습니다.
예약시간에 맞추어서 도착 후
정비사님이 차량운행 시 불편한 사항을 여쭈어 봐 주셨고,
시운전과 함께 차량을 전체적인 진단을 해 주셨습니다.
꼭 정비가 필요한 소모품, 기타 부속품의 교체시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부품들이 가진 고유의 기능과 역활, 그리고 교체비용 등을 친절히 알려 주셨습니다.
정비사님들이 한 차량에 대해서만 집중해서 수리 해 주시고,
깨끗하고 안락한 2층 대기실에 준비 된 차를 마시면서
편안하게 차의 수리과정을 살펴 보았습니다.
기본적인 미션오일,데후오일,파워오일,냉각수교환,연료휠터,겉밸트세트,브레이크패드,
어퍼암류와 레트럴암 등을 교환 하였고,
장장 6시간에 걸쳐서 집중하시며 꼼꼼하게 정비 해 주셨습니다.
기타 교체가 필요한 부속에 대해서는 수급이 되는 데로
2차 정비를 하기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CAR PRO사장님께 자동차에 관리에 대해서 여러가지로
여쭈어보니 아주 친절하게 말씀 해 주셨고,
안내데스크에 벽에 있는 적어 놓으신 글은
카프로샵 사장님의 마인드와 차에 대한 애정과
그리고 고객에 대한 신뢰에 대한 본인의 생각이 담긴
글도 참 인상 깊었습니다.
차주 입장에서는 마음놓고 편하게 차 수리를 맡길 수 있는
양심적인 카센터를 찾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친절하게 고객응대를 하시는 모습과
과잉진단과 정비를 하지 않으시고,
정비 전 고객과의 충분한 소통과 의견을 통해서
꼭 필요한 정비만을 추천하여
성심 껏 수리해 주시는 모습이 진심으로 감동이였습니다.
또한, 차량에 기스방지를 위한 필름을 덥고 정비하시는 모습과
시 운전시 운전석에 비닐을 가리고 착석하여
혹시라도 시트에 오염을 방지하는 모습속에
고객의 차량을 소중히 대하시는 것에
기본적인 마인드가 참 훌륭하시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내차도 조만간 가지고 가서
수리 할 예정입니다.
평생 제차를 잘 관리 해 줄수 있는
정직하고, 믿음직한 정비를 하는 카프로샵을
알게 되어서 참 기분 좋은 날입니다.^^
오늘 늦게 까지 최선을 다해서
수리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_ _ ) 꾸벅